본문 바로가기

풍경제작

고가 분기점 결국 만들었습니다.

고가 분기점 결국 만들었습니다.
몇일동안 머리싸매고 고민하고 또 고민하다가
오늘 저녁 내내 맥스가지고 씨름해서
미타2에서 구현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냥 트래픽은 전혀 고려하지 않고 실제하고 똑같이 만드는게 훨씬 쉽지만
트래픽이 도로상에 다니게 하려면 너무나도 제약이 많아서
구상하는데도 시간이 오래 걸리고
아무리 최적화시켜도 모양이 실제와는 다소 다르네요.
최대한 도로의 동선은 실제와 비슷하게 만드는 정도로 했습니다.
아직 주변 풍경은 작업을 안해서
모양이 좀 이상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제 기틀을 다졌으니 마음이 놓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