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의 모습입니다.
새로 만들 필요 없이,
그냥 예전에 현우님께서 제작하신 터널을 가져다가 약간 손봐서 적용시킨 모습입니다.
그리고 폐색 표지를 설치해 봤습니다.
앞에는 제 5 폐색 구간이 보이네요.
BVE2 오브젝트 제작은 노가다성이 짙긴 하지만...
버텍스 좌표 하나하나 직접 지정해주고,
버텍스를 이용하여 면을 생성시키고,
버텍스마다 맵핑좌표를 할당해서
물체의 모양을 빚어나가는게
그 나름대로의 재미도 있네요.
구청에서 틈날 때 마다 하고 있는데요,
구청컴퓨터는 너무 느려서 3dsmax같은 정통 3d툴은 많이 버겁고,
단순하게 좌표입력방식으로 하는 bve2오브젝트 제작정도가 감당하기 적당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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