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시티 작업현황
2009.01.13
시계탑 공영차고지 최적화를 위해 1~3층만 남기고 4층부터 철거함.
소마플라자 인근의 중앙차로를 차가 뚫고 가는 문제 해결
국제무역센터(도심공항터미널)를 차가 뚫고 가는 문제 해결
도심공항터미널 차고지 신설
태평동 랙 완화를 위해 버스정류소 오브젝트 최적화
고속도로 신설(샌프란의 기본 고속도로보다 2~3배정도 더 긴 길이를 가집니다.)
베이브릿지 건설
질보다 양을 중시하고 있습니다.
달릴 수 있는 공간을 늘리는데 주력하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 의견 주시는 것 감사합니다.
그런데 너무 많이 주셔서 일일이 하나하나 답변 못드리는 것 죄송합니다.
그래도 전부 다 읽고 있습니다.
'풍경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베스트글 됐습니다. (20) | 2009.01.15 |
---|---|
고속도로 요금소(톨게이트) (73) | 2009.01.14 |
운동경기장 (14) | 2009.01.12 |
코리아시티 18 설계개념 (89) | 2009.01.10 |
쓰레기매립지 (18) | 2009.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