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경제작

티스토리 베스트글 됐습니다.

코리아시티 작업 상황 스크리샷 한장 올린게
신기하게도 티스토리 베스트 글 순위에 올랐네요.^^
기뻐서 스크린샷 올립니다.




아참 참고로 코리아시티 제작 목적은 시내버스 운전 구현입니다.
여러 의견들 중에서 시내버스 운전 구현 목적에 가깝고,
실현 가능한 것들부터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현재 작업 현황 2009.01.15
호남동에 논과 바위를 배치시켰습니다.
논은 현실성을 좀 더 높였습니다.
도로로 달리지 않고 논을 가로질러 달리는 것을 막기 위해 논을 개량하였습니다.
앞으로는 무분별하게 논을 가로질러서 달리는건 어렵게 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바위를 배치시켜서 도로를 이탈하여 달리는걸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평촌신도시의 경우에도.. 허허벌판에 도로와 아파트밖에 없는데...
뭘 더 배치해서 도로이탈을 막아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현재까지 생각한 것은
가로수와 버스정류소입니다.


그리고 현재 미타2의 경우 달리다 보면 너무 아무 생각 없이 달리게 됩니다.
막 과속을 하게 되고,
실제 운전보다 긴장감이 너무 떨어집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실제 운전과 비슷한 수준의 긴장감을 위해서
운전을 어렵게 만드는 요소를 더 넣을까 생각중입니다.


참고 :
요청사항 중에서 디테일 향상 요청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미타2는 로딩용량이 제한돼 있습니다.
차량 용량 + 맵 용량 -> 이렇게 차량과 맵 용량을 합친 용량이 제한돼 있습니다.
따라서 맵의 넓이를 넓히는건 상관없으나,
맵의 용량이 커지다보면 미타2 한계를 넘어서게 되고,
한계를 넘어서면 에러가 납니다.
따라서 디테일 향상은 현재로서는 불가능합니다.
맵의 디테일을 극한까지 향상시켜버리면
고디테일차량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풍경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바위  (9) 2009.01.16
외곽순환고속도로 개발계획  (49) 2009.01.15
고속도로 요금소(톨게이트)  (73) 2009.01.14
코리아시티 작업현황  (75) 2009.01.13
운동경기장  (14) 2009.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