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에 관해서...

요즘 근황 2009.05.15

안녕하세요?
유승현입니다.

요새 저는... 모든 제작 활동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냥 학교만 다니고 있습니다.
(한국항공대학교 항공교통물류학부 항공교통전공 3학년 1학기 재학중입니다.)
제가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잘 하는 성격이 아니라
공부도 하면서 제작활동도 하는건 못하네요.^^
당분간은 학교생활에만 충실하려 합니다.

요즘 학교에서 배우는 것은...
항공무선통신, 항공역학, 기상통보 및 천기도 해설, 관제탑 실습, 공중항법, 실용영어, 항공교통업무2, 비행장관제실습
이 과목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저는 쓸데없는 과목 공부는 하지 않고,
오직 제가 좋아하는 전공과목 공부만 하는게 소망이었었는데,
어느새인가 이렇게 제 소망이 이루어졌네요.^^
전공공부를 하는 지금 이순간
비록 공부는 어려울지라도
인생에서 맛볼 수 있는 몇 안되는 행복 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아울러 활공회 동아리 활동도 하고 있으며,
같은 반 친구들과 친해져서 학교생활이 더욱 즐거워지고 있습니다.

아참 참고로 지금도 예전처럼 경기도 안양시에 살고 있습니다.
안양에서 항공대학교까지 통학거리가 좀 돼서
편도 1시간 30분씩, 하루에 3시간이나 도로에서 보내지만,
그래도 통학 자체도 무척 즐겁습니다.
지하철/버스를 타는걸 즐길 수 있다는 것 자체로 감사합니다.

지금은 중간고사 시험기간이 끝나서 마음의 여유가 많이 생겼고,
다음주에는 저희 항공교통전공반끼리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떠나게 되어
무척 설레입니다.^^

너무 쓸데없는 얘기를 주절주절 늘어놓은 것 같네요.ㅋ
여러분들께서도 각자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줄입니다.
감사합니다.
유승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