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Whisplacer

강좌 2014.09.08 17:30

실시간으로 오브젝트 배치를 FSX에서 확인할 수 있는 툴임
근데 컴파일이 처음에는 됐는데 이상하게 다음부터는 안된다.
따라서 Whisplacer프로그램으로 바로 컴파일이 안되므로
그냥 FSX SDK의 컴파일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컴파일해버린다.

Whisplacer에서 오브젝트 배치 후
XML Scenery placement file 로 저장한 다음에
이 XML파일을 BglComp에다가 드래그앤드롭하면 bgl이 생성된다.

피치각과 뱅크각을 조절해도 적용이 안되는 경우가 있었다.
원인은 플랫폼 때문이었다.
고속도로 오브젝트에 고속도로 표면에 착륙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적용시켰었더니 뱅크와 피치조절이 안됐다.

500미터 길이 고속도로의 경우
피치변화각도 -> 고도변화율(미터)
0.11 : 1
0.57 : 5
1 : 8.73
1.15 : 10
2.29 : 20
6 : 52.55

 

신고

-Copyright(c) 2001 - 2008 Seung Hyun Yoo All right reserved
-위 내용의 모든 저작권은 유승현에게 있으니 본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하는 행위를 금합니다.
-위 내용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신다면, 퍼가시기보다는 링크로 퍼뜨려주시기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0 : Comment 0

Write a commen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