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경제작

리그앤롤 2007.11.13 제작 상황

2007년 11월 13일
제작 상황

아트워크에서 게임을 테스트하고 고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량 테스트도 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차량 모델은 개조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근처에 있는 실존하는 차량정비소에 대한 목록도 형태가 잡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티코어(듀얼/쿼드코어)로의 최적화와 디버깅은 완료된 상태입니다.
데모버젼은 성능 테스트를 위해 인텔 연구소로 보내졌습니다.

시나리오의 세세한 부분은 아직 작업중입니다.

“즉석배달”(커리어모드와 달리 배달 한 번만 하고 끝내는 모드인 것 같습니다.)모드는 완성됐습니다.
즉석배달모드에서는 초기자본과 플레이어가 선택한 차량을 가지고
플레이어가 선택한 차고지에서 배달을 완수해야 합니다.
이러한 즉석배달모드에 기반한 데모버젼은
최근에 모스크바에서 열렸던 2007 게이밍 엑스포에서 공개됐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고 성적표는 1.이익 2.평균주행속도 3.안전 이렇게 세 가지 평가에 의해 표시가 됩니다.
즉석배달모드에서는 대부분의 차량과 대부분의 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시작할때의 날씨와 시간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이 공개된 후에, 저희는 공식 사이트에 게임의 최고 기록을 등록할 수 있게 할 계획입니다.
(누가 가장 이익을 많이 내고,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게 수송을 했는지 서로 비교해볼 수 있게 될 것 같네요.)

출처 : http://www.rignroll.com/index.php?type=dev_id&publ_id=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