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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경제작

하드트럭3:리그앤롤 12월28일자 소식입니다. Rig And Roll News

하드트럭3:리그앤롤 2007.12.28 소식입니다.
Rig And Roll News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리그앤롤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몇년동안 계속 발매를 미뤄오며 제작중이긴 하지만
요새들어서는 점점 제작이 완료돼간다는 소식을 들려주니 무척 기대됩니다.
특히나 레이싱이 아닌 '운전'자체를 할 수 있는 게임중에서 그나마 제대로 된 게임은
테스트 드라이브가 나왔었는데
막상 해보니 실제 운전에 필요한 여러 가지 요소가 빠져 있어서 영 느낌이 안났었습니다.
그런데 앞으로 나올 리그앤롤은 테스트드라이브보다 훨씬 더 잘 실제 운전을 반영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패턴쉬프터/클러치를 지원할 것이라고 전에 밝혀진 적 있고,
하드트럭 전통상 테드에서 매우 미흡했던 백미러와 트래픽이 제대로 구현되리라 기대합니다.
그리고 테드에서는 슈퍼카만 다뤄서 운전을 별로 못해도 차가 아주 잘 나갔었는데,
하드트럭은 트럭이니만큼 운전실력이 안좋으면 제대로 가지도 못할 정도일테니
운전에의 흥미진진함이 벌써부터 기대되어 가슴이 뛰네요.
아래는 원문을 해석한 것입니다.

출처 : http://www.rignroll.com/index.php?type=dev_id&publ_id=485
원문의 저작권 : Copyright © 1c company & softlab-nsk 1997-2004. All rights reserved.

2007.12.28 제작 소식

게임에서의 경제 관련 부분이 테스트돼왔습니다.
그리고 창고, 운수회사, 자동차 판매원, 물류 보급 대리점, 운전기사 고용 등에 관련된 주요 요소가 균형맞춰져왔습니다.
(게임을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밸런드를 맞춰왔다는 의미입니다.)

캘리포니아 자동차경주와 같은 스포츠의 세세한 구성요소가 오류가 수정되오고, 균형맞춰져오고, 테스트돼왔습니다.

모든 경로와, 각 경주, 등급 체계, 그리고 차후에 장착할 수 있는 개조 부품에 의한 영향 뿐만 아니라 각종 차량에 따른 도로의 품질이 튜닝돼왔습니다.

데모버젼은 멀티 코어 성능 향상을 위해 인텔 연구소에서 검토됐습니다.
싱글코어에 비해 멀티코어의 경우 70~80%정도 성능향상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게임에서의 맵과 차량 테스트는 계속 진행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