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환승터미널은 기존에 2층(서쪽 방향 출발 전용)과
3층(북쪽 출발 전용)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지상이 아닌 고가구간에 있다 보니 접근성이 떨어졌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버스와 승객 모두의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1층에도 버스환승터미널을 만들었습니다.
건물 앞쪽 풀밭 공터에다가 만들어서 북쪽 방향 출발이 가능한 형태입니다.
아울러 최적화 작업 도중 버스환승터미널의 각 차로의 안내문을 삭제했었는데,
최적화시켜서 다시 나오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시계탑 공영차고지도 최적화 과정에서
주차선이 지워졌었는데,
최적화시켜서 다시 주차선을 넣었습니다.
3층(북쪽 출발 전용)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지상이 아닌 고가구간에 있다 보니 접근성이 떨어졌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버스와 승객 모두의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1층에도 버스환승터미널을 만들었습니다.
건물 앞쪽 풀밭 공터에다가 만들어서 북쪽 방향 출발이 가능한 형태입니다.
아울러 최적화 작업 도중 버스환승터미널의 각 차로의 안내문을 삭제했었는데,
최적화시켜서 다시 나오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시계탑 공영차고지도 최적화 과정에서
주차선이 지워졌었는데,
최적화시켜서 다시 주차선을 넣었습니다.
'풍경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BVE4 고해상도가 가능해졌네요. (1) | 2008.01.13 |
---|---|
김포 west apron의 hanger를 만들었습니다. (1) | 2008.01.12 |
고가도로 기둥을 수정했습니다. (16) | 2008.01.08 |
Special Effect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0) | 2008.01.08 |
샌프란맵 고속버스 터미널 (20) | 2008.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