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로가기

바로가기

FS 풍경 제작자 홈페이지

http://www.flyfreesky.com/ 이윤진님의 홈페이지입니다. 인천국제공항 및 한국 메쉬시너리를 제작하셨습니다.
 
http://www.fs2k.wo.to/ 김동규님의 홈페이지입니다. 김포국제공항 시너리를 제작하셨습니다.
 
http://www.dcman.net/ dcman님의 홈페이지입니다. 한국 메쉬시너리를 제작하셨습니다. 아울러 최근에 왕성한 활동을 하시는 제키님께서 주로 계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제주국제공항, 수원공항, 오산공항, 랜드클래스 등 수많은 작품을 받으실 수 있는 곳입니다.
 
http://www.cuttingsky.com/ 어도비님의 홈페이지입니다. FS2002시절부터 트래픽팩을 제작해오고 계십니다. 언제나 발빠른 트래픽 제작으로 현재는 완성도 높은 트래픽팩을 제작/발표하시고 계십니다.
 
http://www.realflight.net/ 염동현님의 홈페이지입니다. 이곳에서는 FS관련 고급 지식을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골수 매니아분들께서 자주 모이셔서 FS를 함께 즐기기도 하는 곳입니다. 얼마 전에는 양양국제공항 시너리를 제작하셨습니다.
 
http://www.vatkor.org/ 밧심 코리아입니다. 이준환님께서 주로 활동하시는 곳이며 이곳을 통해 인천국제공항 시너리를 배포하셨었습니다.
 
http://cygnusx1.ivyro.net/bbs/zboard.php?id=TEST 시그너스X님의 홈페이지입니다. 김동규님의 김포국제공항 시너리가 제작되된 당시 김포국제공항 시너리를 제작하셨었는데 잠시 시너리 제작을 중단하셨습니다.
 
http://blue.nownuri.net/~brouculy/index_k.htm 이종태님의 홈페이지입니다. FS98용 한국시너리가 있고, FS2000용 수색비행장 시너리가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FS관련 사이트

http://www.letsfly.pe.kr/ 조규상님의 홈페이지입니다. 오래 전부터 꾸준히 방문해온 사이트입니다. 제 개인적 생각이지만 FS계에 있어서 역사도 있는 등 국내 최고의 사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http://cafe.daum.net/msflight 본인이 몸담고 있는 다음에 있는 FS 동호회입니다. 많은 회원들과 함꼐 FS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http://denaks.com 데낙스(?)라는 약간은 특이한 이름의 홈페이지입니다. 처음에는 잘 몰랐었는데 지속적으로 우수한 정보/자료를 업데이트해나가는 홈페이지입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이 홈페이지에서 기초 지식부터 수준급의 지식까지 쌓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skytimes.net/ FS매니아분들께서 이곳 서버에 많이 접속해서 넷플을 즐깁니다. 또한 여러 가지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는 웹진도 발행하는 사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