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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s2004에 오랜만에 오브젝트를 만들어서 넣어보는 연습을 해봤습니다.

풍경제작 2009.10.15 17:51

fs2004에 오랜만에 오브젝트를 만들어서 넣어보는 연습을 해봤습니다.

fsx와는 다른 맛이 있는 fs2004...
그중에서 가장 다른 맛이 나는 부분은.ㅋ ㅋㅋㅋ
텍스쳐와 오브젝트 변환부분입니다.
fs2004는 대충 bmp텍스쳐 넣어도 잘 돌아가서 참 쉽죠잉~

예전에는 해보지 않았던 방식으로 오브젝트를 넣어봤습니다.
3dsmax에서 형태 제작 후 머티리얼 입히고,
3ds로 익스포트 후,
gmax에서 불러들여와서
fs2004 sdk gmax gamepack을 이용하여 mdl로 익스포트 후,
bglcomp를 이용하여 bgl파일로 뽑아냈습니다.

정말 다행히도 이번 작업은 시행착오 겪은 시간이 그다지 길지 않네요.
하루 안에 방법 알아내서 다행입니다.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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