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시너리
SBuilder
랜드클래스
FSX KML (FSX)
Sbuilder
포토리얼시너리
SBuilder
AFCAD 제작툴
SceneGenX (FS2004/FSX)
Scenery Design Engine (FS2004/FSX)
AFCAD (FS2002)
AFCAD2 (FS2004)
공항 제작툴(XML방식)(오브젝트 배치 포함)
SceneGenX (FS2004/FSX)
Scenery Design Engine(FS2004/FSX)
공항 제작툴(XML을 안쓰는 방식)
Airport for Windows (FS2002)
Flight Simulator Scenery Creator (FS2002)
GroundMaker (FS2002)
FS Architect
오브젝트 제작툴
Gmax (FS2004/FSX)
3DSmax (FS2004/FSX)
FSDS (FS2004/FSX)
오브젝트 배치툴
ObPlacer (FS2002) http://scenerydesign.agerrius.nl/forum/
SBuilder
Whisplace (FSX)
다이너믹 오브젝트 제작툴
Conditional Animation Tool (FS2004)
MDL Tweaker (바람방향 및 조건)
트래픽 제작툴
TTools (FS2004)
'강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맵제작시 주의사항 (24) | 2007.11.19 |
---|---|
pkg파일 배치법(샌프란이나 런던같은 기존 맵에 자신이 물체를 만들어서 넣는 방법) (56) | 2007.11.19 |
항공기가 하늘에 뜰 수 있는 방법 - 양력 발생의 원리 (2) | 2007.10.23 |
7. FSX 항공기, 시너리 추가 (0) | 2007.10.23 |
6. FSX 항법장치 기본개념 (0) | 2007.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