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좌

포토 리얼리스틱 시너리 제작법

PhotoSceneryMaker-1.2.4 설치한다.
SDK를 하드에 복사한다.
(이미지툴-fs2002용, resample-fs2000용)
포토시너리메이커 실행 후 옵션에서 이미지툴과 리샘플 경로 지정해준다.

위성/항공사진을 .bmp, 색상수 24비트, 해상도 무제한의 규격에 맞춰 제작

파일-뉴
텍스쳐 경로 넣어준다.
오케이
캘리브레이션- 2포인트 캘리브레이션
명확히 좌표 알고 있는 지점 찍고 좌표 입력(예37:00:00.00 127:00:00.00 형식)
두 번째 명확히 좌표 알고 있는 지점 찍고 좌표 입력
흰색 바둑판모양 선이 나타나는데,
흰색으로 나눠진 영역 중 최북단, 최남단, 최동단, 최서단 영역은
시너리로 만들어지지 않고,
그외의 내부 영역(흰선에 의해 정사각형 모양으로 된 부분)만
시너리로 만들어진다.
시너리 제네레이션-런 홀 프로세스

 

'강좌' 카테고리의 다른 글

fsx 텍스쳐  (2) 2014.09.08
3dsmax ifl생성시 해결법  (0) 2014.09.08
포토 리얼리스틱 시너리 제작도중 기록  (0) 2014.09.08
3dsmax  (0) 2014.09.08
Whisplacer  (0) 2014.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