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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SX에다가 자작오브젝트 넣는데 성공했습니다!!!

풍경제작 2007.10.28 10:01

아~ 드디어 자작오브젝트 넣었습니다.
옛날에 fs98/2000/2002/2004시절에는 저는 api방식으로만 오브젝트를 이용했었습니다
근데 2004시절인가? 그때부터 xml방식의 오브젝트가 등장했던 것 같아요.
이게 뭔지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api방식보다는 더 진보한 방식임은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 새로운 xml방식을 이용하여 오브젝트를 넣는데 성공했습니다.
fsds로 만들어서 fsx에다가 넣었습니다.
오브젝트가 제대로 들어가는지만 확인하려고 만든 오브젝트라
멋은 없지만
그래도 정상작동을 하니 정말정말 기쁘네요.
이제 fsx의 대한민국에 대한민국만의 여러 건물들을 만들어 넣어 보고 싶네요.
시너리제작을 직업으로 삼은 것도 아니라
중간에 흐지부지하게 되거나 포기하거나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지만
지금 당장은 제작하고 싶은 열정이 강해서 일단 제작을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참 그리고 아래는 랜드클래스만 개선시킨 뒤 공개한 한국도시풍경 개발1 FSX용 스크린샷입니다.
자료란에 이미 올린 스크린샷이지만 풍경제작에도 관련이 있는 내용이라 기록적 차원에서 이곳에 남겨둡니다.


기본 상태의 안양에서 북쪽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실제 안양과는 달리 오른쪽 부분이 개발이 안된 황야로 나옵니다.



[한국도시풍경 개발1 FSX용]을 설치한 후의 화면입니다. 실제의 개발 정도와 비슷하게 많은 건물이 들어서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랜드클래스만 수정한 것이기 때문에 실제 안양과 같은 모습은 아직 나오지 않습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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